한화생명 대출 조건, 자격

은행에서 대출이 어렵다고 생각이되면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연히 더 높은 금리의 카드사, 대부업체 등을 알아보게 될텐데요.

그런데 이제는 그렇게 알아볼것이아니라 본인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회사를 통해서 대출을 알아보는것이 도움이 됩니다.

그중에서 한화생명 대출에 대해서 어떤상품이 있는지 또 조건과 자격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.

한화 스마트 신용대출(재직자)

재직1년 이상,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일때 대출가능하며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신청자격에 대해 좀 더 알아보면 법인기업과 공기업 그리고 종합병원의 임직원과 공무원 그리고 군인 등으로 재직 1년 이상이어야하며, 연소득은 2천만원 이상 그리고 만 26세 이상이어야 하며, 300만원부터 3천만원까지 대출취급이되며 1년의 기간동안 연 4.4% ~ 7.8% 수준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.

신용대출(사업자)

오픈마켓 입점사업자 및 소셜커머스 입점사업자 그리고 PG사 중 KG이니시스와 LG U+, KCP와 지불결제 계약을 체결한 온라인 쇼핑몰사업자, 오프라인 사업자 등을 대상으로하며 최저 300만원부터 최대 2천만원까지의 금액을 1년동안 연 8.2% ~ 최고 연 11.5%까지 만기일시상환할 수 있습니다.

보험계약대출

한화생명의 보험계약자로써 최저 1만원부터 해지환급금의 범위 내에서 50% ~ 95%까지의 한도로 대출취급이 이루어집니다.

그리고 보험계약의 만기일까지이며 보험기간내 자유상환의 형태로 이용할 수 있고, 본인이 신청하면 신분증을, 대리신청시에는 대리인신분증, 계약자인감증명서, 인감도장, 관계입증서류를 제출해주어야 합니다.

전세자금대출

부동산중개업소를 통해서 주택의 임대차계약을 체결한다음 임차자금의 5% 이상을 지불한 임차인을 대상으로하며 APT와 연립 그리고 다세대 및 주거용오피스텔에 한하며, 임차보증금은 3천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.

그리고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부적격자는 제외가 되며 이때 최대 5억원까지의 금액을 이용할 수 있지만 임대보증금의 80% 범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년 ~ 3년 이내의 기간동안 거래가 이루어집니다.

 

한화생명의 보험계약자를 대상으로하며 개인신용대출의 심사기준 적격자여야 합니다.

보험계약자로써 연령이 만 26세 이상 그리고 보험의 유지기간이 18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.

대출의 한도는 200만원부터 7천만원까지 주어지게되며 1년의 기간동안 연 5.3% ~ 연 14% 수준의 금리를 통해서 대출취급이 이루어집니다.